본문 바로가기
요리 recipe

비프 찹스테이크 만드는 법 간단하게 밀키트 이용하기

by 긍정의여왕 긍정의 여왕님 2021. 8. 26.
728x90
반응형

비프 찹 스테이크

요즘 아주 밀키트가 너무 잘 나오는 세상인데 저희 동네도 밀키트 가게가 두 곳이나 생겨서 주부인 저는 환호성을 지르며 자주 애용을 하고 있답니다. 사실 요리를 하번 하려면 재료값부터 준비과정부터 정말 많은 비용과 시간이 소비되는데 밀키는 이러한 모든 것을 해소를 시켜주는 것 같습니다.

 

 

▷제가 오늘 사본 밀키트는 비프 찹 스테이크인데 예전에 한번 먹었는데 생각보다 괜찮은 고기질에 양념도 맛이 좋아 한 번 더 구매를 했는데 소개드리고 싶어 이렇게 글을 올려 봅니다.

 

 

비프 찹스테이크 만드는 방법은 밀키트안에 다 설명이 되어있지만 재료를 몇 가지 적어 보자면 각종 야채, 소고기, 올리브유, 후추 등이 필요합니다.

 

 

물론 밀키트 안에는 야채들이 이렇게 진공상태로 신선하게 잘 보관이 되어 있답니다.

 

 

고기도 잘 밀봉이 되어있는데 사실 소고기 미국산은 그리 선호하지 않는데 한번 먹고 나니 괜찮아서 가끔씩 이렇기 이용을 한답니다.

 

 

그리고 각종 찹 스테이크의 소스와 올리브유 후추 등이 잘 밀봉이 되어 있습니다.

 

 

이렇게 설명서대로 요리를 해주셔야 하는데 밀키트지만 그래도 기본적인 세척과 고기 핏물 빼기는 해주셔야 합니다.

 

 

우선 야채는 흐르는 물에 깨끗이 세척을 하고 물기를 좀 제거를 해줍니다.

 

 

그리고 고기 잡내를 제거하기 위해 물에 담가 핏물을 좀 빼줘야 합니다.

 

 

그리고 고기에 올리브유를 붓고 후추를 넣어 버무려 줍니다.

 

 

프라이팬을 아주 강한 불로 예열을 해주는데 고기를 넣었을 때 연기가 날정도로 센 불로 예열을 하라고 적혀있습니다.

 

 

연기가 나면서 고기를 이리저리 조금 노릇해질 때까지 익혀 줍니다.

 

 

그리고 각종 야채들을 넣는데 야채에는 버섯, 양파, 피망, 양송이버섯, 마늘 등이 알차게 들어있습니다.

 

 

이제 소스를 부어 양념이 고기와 야채에 잘 베이게 계속 이리저리 저어서 골고루 익혀줍니다.

 

찹스테이크 만들기

 

그리고 나름 그릇에 담아서 먹으면 되는데 생각보다 양이 꽤나 나와서 2인 분까지도 가능한 양이며 맛은 고급 맛까진 아니지만 웬만큼 뷔페에 가면 먹을 수 있는 찹 스테이크 맛이 납니다.오늘도 간단히 이렇게 한끼 잘 때우는데 이런게 참 소소한 행복이 아닐까하는 요즘인데 밀키트로 삶의 질을 높혀 봅시다.

반응형

댓글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