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캠핑

청도 굿 스파 키즈 풀빌라 북유럽 인테리어로 예쁜 펜션 솔직 후기

by 긍정의여왕 긍정의 여왕님 2021. 8. 30.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휴가를 다녀와서 글을 최근에 올리지 못하고 이웃님들에게 놀러도 자주 못 갔습니다. 하지만 오랜만에 글에서 벗어나서 즐기고 오니 너무 좋았습니다. 사실 블로그 시작하고 하루도 안 빠지고 글을 올렸는데 휴식을 주지 못했는데 이렇게 간간히 글을 올려서 쉬어가면서 하는 것도 참 좋을 것 같아요. 이제 가늘고 길게 가려고 조금 내려놓기로 했습니다. 이제 본론으로 들어가자면 이번에 여름휴가 때 큰 플렉스를 즐기고 왔답니다. 청도로 조용하게 풀빌라에서 안전하게 수영하고 놀다 왔는데 여기에 개인 수영장이 있기 때문에 요즘 같은 시대에 놀기 최고의 장소가 아닐까 싶어요.

청도 굿 스파 키즈 풀빌라

굿 스파 키즈 풀빌라는 매일 매일 소독을 진행하고 특히나 온천수가 나오기 때문에 물 또한 아주 깨끗하고 물이 굉장히 좋습니다. 공기도 좋고 전경이 아름다운 마운틴 뷰를 보면서 수영을 즐길 수 있고 키즈존, 굿 스파 갤러리, 카페, 매점, 공용 수영장 개별 수영장까지 다양하게 즐길 수 있는 곳입니다. 오픈한 지 한 달밖에 되지 않아 우선 깨끗하다는 게 장점이기도 합니다.


▶우선 가격은 좀 하는데 현재는 비성수기로 들어갔는지 많이 할인이 들어가서 저렴 해졌네요.저희가 예약한 가격은 1박2일에 원래 90만 원이 넘는데 할인 들어가서 저희가 69만 원 정도 주고 2박 3일로 큰돈을 주고 다녀왔답니다. 현재는 사이트에 보시면 가격이 많이 할인이 들어가 있기 때문에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을 것 같아요.

청도 굿 키즈 풀빌라


도착을 하면 주차장에 주차를 하고 우선 안내실로 들어가서 체크인을 하면되는데 입실은 11시부터 입니다. 우선 주변을 구경하는데 여기는 공용 수영장인데 여기도 온천수가 나온다고 합니다. 하지만 코로나도 있고 해서 저희는 공용은 이용하지 않았어요.

청도 굿 키즈 풀빌라


그리고 저희가 이틀동안 묵을 방인데 핑크 방이 제일 비싸다고 합니다. 수영장이 넓어서 좀 더 비싸다고 했던 것 같아요. 여기 풀빌라이긴 하지만 리조트 형식으로 되어있기 때문에 숙박실이 굉장히 많습니다. 키즈룸뿐만 아니라 일반룸도 있기 때문에 어른들도 이용하기 좋을 것 같아요. 우선 키즈룸답게 아이들 놀이시설이 있고 그위로 안전하게 매트가 잘 되어있고 침대는 밑에 있는데 천장이 아주 높은데 특징이에요.

청도 굿 키즈 풀빌라


여기는 놀이방 밑으로 보이는 침실인데 여기도 세심하게 놀이 시설이 있어 아이들과 가기에는 아주 좋았어요.

청도 굿 키즈 풀빌라


그리고 화장실이 아주 넓은데 살짝 물 비린내는 나긴 했답니다.그리고 아이들을 위한 변기와 드라이기 수건 그리고 바디워시 등이 다준비가 되어있는데 생긴 지 얼마 안돼서 그런지 다 깨끗하긴 했어요.

청도 굿 키즈 풀빌라


놀이방 밑으로 저희가 잘 침실인데 침대와 밑에는 매트가 깔려져 있는데 이불이 굉장히 두꺼워서 무거운 게 좀 아쉬웠습니다. 일단 매일매일 침구와 청소도 해주시고 리조트 형식이기 때문에 관리를 잘하시긴 하는 것 같아요.

청도 굿 키즈 풀빌라
청도 굿 키즈 풀빌라


놀이방 위층에서 본 수영장느낌인데 수영장은 야외에 있는데 야외가 생각보다 넓고 바비큐는 야외를 이용해야 하기 때문에 분리가 되어있어 마음에 들었습니다. 앞에서 보면 이런 느낌인데 북유럽 스타일이 나는 깔끔한 인테리어의 키즈룸이었습니다.

청도 굿 키즈 풀빌라


본격적으로 수영 타임 우선 개별 수영장인데 사실 풀빌라도 잘 못 가면 락스 냄새에 피부 질환이 많이 생긴다고 해서 풀빌라를 선호하지 않았는데 여기를 선택한 이유는 온천물이 나오기 때문에 고민 없이 결정을 했는데 뜨거운 물 이용하려면 5만 원을 또 추가는 해야 합니다. 한마디로 하루 종일 펜션에서 나가지 않고 수영하고 먹고 놀아야 한다는 거죠.

청도 굿 키즈 풀빌라


그리고 멀리 산 뷰로 초록초록 눈이 맑아지는 느낌입니다. 저희가 원해 여수 오션뷰 인피니트 풀을 풀빌라를 예약을 했는데 아무래도 코로나도 있고 조용하고 한적 한데 가자 해서 오션뷰를 포기를 하고 마운틴 뷰를 선택을 했습니다.

청도 굿 키즈 풀빌라


주방은 그렇게 크지 않지만 그냥 4인 적당히 이용하기 좋았고 전자레인지 밥솥 냄비 등은 다 있으며 인덕션 2구를 이용할 수 있답니다. 우선 확실히 다 깨끗하긴 한 것 같아요.

청도 굿 키즈 풀빌라


수영장 이용은 아침부터 저녁 9시까지 이용이 가능하기 때문에 하루 종일 놀 수 있답니다. 그리고 천장은 열렸다 닫혔다 하기 때문에 해를 가리고 싶을 땐 천장 닫으시면 되고 야외보면서 수영하고 싶을땐 여셔서 한껏 즐기시면 됩니다. 밤에 이렇게 조용하게 우리끼리 밤하늘 보면서 수영하니 참 기분은 좋았어요.

청도 굿 키즈 풀빌라


리조트 앞에 뷰는 이렇게 다 초록초록 오랜만에 한적한 시골에서 이렇게 논밭 구경을 하니 좋았습니다.

청도 굿 키즈 풀빌라


외관 모습인데 흠 제가 너무 못 찍었네요 멀리서 보면 멋진데 똥 손은 그저 미안합니다. 그리고 여기가 지금 인기가 많긴 한 게 매일매일 손님들이 들어오십니다. 사실 1박으로 많이들 오시는데 1박은 좀 아쉬운 느낌이 들 것 같고 2박이 좋긴 한데 가격이 세기 때문에 지금 많이 할인할 때 한번 다녀오셔도 좋을 것 같아요. 솔직 평은 우선 개인 수영장이 있어 좋고 온천물이라 수영하고 씻고 나면 물에서 매끈함이 느껴집니다. 저는 만족을 하긴 했는데 아직 오픈한 지 얼마 안돼서 사실 체계적인 느낌이 잡혀 있지는 않는 느낌이 있긴 있었습니다.

반응형

댓글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