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캠핑

기장 카페 대보름 고급진 인테리어 웨딩홀까지 함께 하는 곳

by 긍정의 여왕님 2021. 11. 8.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랜만에 글을 쓰는 것 같은데 한번 글을 쉬면 계속 쉬게 되는 마법 같은 블로그입니다.
오늘 소개할 곳은 부산 기장에 10월 22일 오픈한 신상 카페 대보름입니다.
요즘 기장은 핫한 카페 성지로 아주 큰 대형 카페들이 많이 생기고 있다고 해요.

대보름 카페 주소 : 부산 기장군 기장읍 기장 해안로 98 오시리아 스퀘어 디 101호 대보름

영업시간 : 매일 10:00 - 22:00



대보름 카페는 웨딩홀 대관이 가능해서 스몰 웨딩도 하고 카페도 운영을 하는 곳인데 규모가 500평대로 개인이 운영을 하는 곳이라고 해요.


대보름 메뉴는 아주 다양한데 아무래도 웨딩도 함께해서 그런지 카페에서 흔히 보지 못하는 메뉴들이 꽤나 있었답니다.

육전, 막걸리, 떡볶이, 베이커리, 호박 수프 등 일반 디저트류가 아닌 배를 채울 수 있는 메뉴들도 있어 브런치로도 좋을 것 같아요.


대보름은 자리에 앉아 QR코드를 찍어서 주문이 가능하고 카운터 주문, 키오스크 주문, 이렇게 세 가지 방법으로 주문이 가능합니다.


들어가 자마 인테리어에 놀라고 규모에 놀랐는데 카페 이름이 대보름이라 그런지 천장에 예쁜 달 모양 조형물들이 많아서 예뻤어요.


그뿐만 아니라 대형 화분부터 다양한 식물까지 많이 있어 그냥 보는 즐거움이 있었답니다.

기장 카페 대보름
기장 카페 대보름
기장 카페 대보름


단체룸도 많이 있어 모임하기에도 좋은 장소 같았어요.
테이블이 다양하게 준비가 되어있고 자리가 많아서 주말이라 해도 앉을 수 있을 것 같았어요.
요즘 핫플레이스 카페 가면 자리가 없다고 그러던데 테이블이 굉장히 많이 있었네요.


웨딩과 함께하는 곳이라 그런지 주류도 판매를 하고 와인도 함께 할 수 있어요.


기장 대보름 카페의 시그니처 메뉴 갓 구워낸 식빵에 치즈를 발라 먹고 수제 버터와 함께 할 수 있어서 주문을 해봤습니다.

기장 카페 대보름


저희가 시킨 메뉴들인데 이름이 기억이 안 나요.
주문을 좀 많이 해가지고 기억나는 건 식빵이랑 수제 버터가 진짜 너무 맛있었고 로제 떡볶이는 한 개 더 주문을 해서 먹었답니다.
떡볶이 옆에 소복소복 셰이크도 맛이 좋았어요.


커피 맛도 좋았다고 합니다.
저는 커피를 잘 마시지 않아서 석류 음료를 시켰는데 가격이 다 비싼 만큼 퀄리티가 좋았어요.


카페 대보름 야외 공간인데 야외에도 테이블이 있고 그 옆에는 작은 텃밭 같은 곳인데 여기도 앉아서 커피를 마실 수 있는 것 같았어요.
그리고 이날 웨딩식이 있어서 웨딩홀 쪽은 찍지 못했답니다.


기장 신상 카페 대보름 곳곳마다 잘 꾸민 느낌이 가득하고 규모가 크고 층고도 높아서 답답한 느낌도 없고 가깝지는 않지만 바다 뷰 카페로 예뻐서 기장 가시면 한번 가보시길 추천드려봅니다.

반응형

댓글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