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캠핑

경남 밀양 솔바람 캠핑장 선선한 가을 캠핑으로 떠나보자

by 긍정의여왕 긍정의 여왕님 2021. 9. 4.
반응형

요즘 날씨가 정말 캠핑하기 너무 좋은 날씨 같아요. 다녀온지는 조금 되었는데 이제야 포스팅하는 캠핑여행인데 밀양은 저희 친정이 있어서 한 번씩 가는 곳인데 이번에는 캠핑으로 떠나봤어요.

밀양 솔바람 캠핑장
주소 : 경남 밀양시 산외면 밀양대로 3539-1
전화 : 010-3077-0713

▷밀양 솔바람 캠핑장은 아담하고 전망이 이쁜 캠핑장으로 전기시설, 깨끗한 화장실, 샤워실, 개수 대등이 편리하게 사용이 할 수 있고 가족 같은 분위기에서 캠핑장입니다.
​1박 이용료 : 4만 원 (기본요금 안내 1박 4만 원, 2박 7만 원, 연박시 추가 1일당 1만 원 할인)
2박 3일 다녀왔답니다.

 


도착을 하면 사장님이 오셔서 자리 안내와 그리고 발열체크를 철저하게 하시고 계시고 청소나 쓰레기 관리 등을 아주 관리를 잘하고 계시는 곳으로 제가 기억을 합니다.


밀양 솔바람 캠핑장은 총 35개 사이트로 구성이 되어있는데 그렇게 큰 캠핑장은 아니에요. 하지만 나무들이 다 있어 그늘이 있는데 장점인 것 같아요.


개수대는 이렇게 이용하시면 되는데 사장님이 좀 굉장히 관리를 잘 하시고 계시는 느낌이 들었답니다.

 

 

사실 정말 큰 기대 안 했는데 놀라웠던 화장실 너무 깨끗 외관으로는 그래 보이지 않았는데 정말 청소를 깨끗이 하는 것 같아요. 냄새도 안 나서 좋은데 캠핑장은 정말 달 못 가면 냄새도 나고 힘든데 여긴 깨끗해서 좋았습니다. 하지만 화장실이 좀 많이 작아요.

 

 

우선 저희가 급하게 예약을 잡아서 가서 찾아보다가 자리가 있어서 예약을 했는데 사실 큰 기대를 하지 않고 갔어요. 그래도 좋은 자리가 있어서 후딱 예약을 했답니다.

 


그리고 남편이 예약한 이유 중 하나인 수영장이 마련되어있어 예약을 했는데 사실 가족끼리 캠핑을 가도 캠핑장에 하루 종일 있으면 아이들 굉장히 심심해해요. 그래서 지인들과 함께 가는 것이 좋은데 요즘은 아무래도 코로나로 모임이 안돼서 저희끼리 다녀왔어요. 캠핑 계모임을 따로 하고 있는데 계비만 열심히 쌓이는 중입니다.


작은 수영장과 큰 수영장이 따로 있어 어린아이들과 조금 큰아이들이 분리되어서 놀기 좋았고 위에 천막으로 해놓으셔서 그늘이라 좋았습니다. 하지만 물이 지하수로 당겨 올려서 아주 차가웠어요.


그리고 아이들과 함께 캠핑을 갈 때 꼭 있어야 하는 트램펄린도 크게 있어서 지루하지 않게 놀았어요.

 

크지 않지만 미끄럼틀도 있는데 저희 아이들은 여기선 놀지 않고 밑에 모래 놀이도 있는데 역시나 놀지는 않네요.

 

밀양 솔바람 캠핑장

 

캠핑장의 전체적인 모습인데 중간쯤에 수영장이랑 마련이 되어있고 수영장 근처로도 사이트가 몇 군데 있답니다.

 

밀양 솔바람 캠핑장

 

열심히 사진 찍는 동안 남편은 텐트를 설치를 마쳤는데 이날 사실 습도가 있어서 힘들긴 했지만 또 오랜만에 나의 노스피크 인디아나를 보니 색이 영롱합니다.

 


그리고 밤이 되어서 저희 말고도 점점 차들이 들어와서 텐트를 치기 시작하는데 아무래도 낮에는 너무 더워서 다들 저녁에 텐트를 치는 것 같은데 현명한 선택들을 하신 것 같아요. 남편은 낮에 땀을 아주 많이 흘리면서 텐트를 설치를 했거든요.

밀양 솔바람 캠핑장


밤이 된 캠핑장 모습인데 역시 캠핑은 밤이 예쁜 것 같습니다. 조명과 텐트 그리고 고기 굽는 냄새 캠핑 적다 보니 또 가고 싶은데 캠핑장의 특유의 향이 있는데 숯 향이 그윽 하게 나는 게 참으로 좋은 것 같습니다.

밀양 솔바람 캠핑장


하루 자고 일어났는데 단점이 뭐냐면 매미소리들이 엄청나게 났습니다. 매미 놈들이 어찌나 울어되는지 특히 저희 사이트는 나무가 더 많아서 저는 잘 때 매미가 제귀옆에 있는 줄 알았어요.

밀양 솔바람 캠핑장


매미 소리만 아니면 나무도 많고 시원한 솔바람 캠핑장이었는데 아마 가을이 되면 나무에 단풍도 있고 선선하게 놀기 좋을 것 같은 곳이었어요. 

반응형

댓글2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