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날씨가 정말 캠핑하기 너무 좋은 날씨 같아요. 다녀온지는 조금 되었는데 이제야 포스팅하는 캠핑여행인데 밀양은 저희 친정이 있어서 한 번씩 가는 곳인데 이번에는 캠핑으로 떠나봤어요.
▶밀양 솔바람 캠핑장
주소 : 경남 밀양시 산외면 밀양대로 3539-1
전화 : 010-3077-0713
▷밀양 솔바람 캠핑장은 아담하고 전망이 이쁜 캠핑장으로 전기시설, 깨끗한 화장실, 샤워실, 개수 대등이 편리하게 사용이 할 수 있고 가족 같은 분위기에서 캠핑장입니다.
1박 이용료 : 4만 원 (기본요금 안내 1박 4만 원, 2박 7만 원, 연박시 추가 1일당 1만 원 할인)
2박 3일 다녀왔답니다.
도착을 하면 사장님이 오셔서 자리 안내와 그리고 발열체크를 철저하게 하시고 계시고 청소나 쓰레기 관리 등을 아주 관리를 잘하고 계시는 곳으로 제가 기억을 합니다.
밀양 솔바람 캠핑장은 총 35개 사이트로 구성이 되어있는데 그렇게 큰 캠핑장은 아니에요. 하지만 나무들이 다 있어 그늘이 있는데 장점인 것 같아요.
개수대는 이렇게 이용하시면 되는데 사장님이 좀 굉장히 관리를 잘 하시고 계시는 느낌이 들었답니다.
사실 정말 큰 기대 안 했는데 놀라웠던 화장실 너무 깨끗 외관으로는 그래 보이지 않았는데 정말 청소를 깨끗이 하는 것 같아요. 냄새도 안 나서 좋은데 캠핑장은 정말 달 못 가면 냄새도 나고 힘든데 여긴 깨끗해서 좋았습니다. 하지만 화장실이 좀 많이 작아요.
우선 저희가 급하게 예약을 잡아서 가서 찾아보다가 자리가 있어서 예약을 했는데 사실 큰 기대를 하지 않고 갔어요. 그래도 좋은 자리가 있어서 후딱 예약을 했답니다.
그리고 남편이 예약한 이유 중 하나인 수영장이 마련되어있어 예약을 했는데 사실 가족끼리 캠핑을 가도 캠핑장에 하루 종일 있으면 아이들 굉장히 심심해해요. 그래서 지인들과 함께 가는 것이 좋은데 요즘은 아무래도 코로나로 모임이 안돼서 저희끼리 다녀왔어요. 캠핑 계모임을 따로 하고 있는데 계비만 열심히 쌓이는 중입니다.
작은 수영장과 큰 수영장이 따로 있어 어린아이들과 조금 큰아이들이 분리되어서 놀기 좋았고 위에 천막으로 해놓으셔서 그늘이라 좋았습니다. 하지만 물이 지하수로 당겨 올려서 아주 차가웠어요.
그리고 아이들과 함께 캠핑을 갈 때 꼭 있어야 하는 트램펄린도 크게 있어서 지루하지 않게 놀았어요.
크지 않지만 미끄럼틀도 있는데 저희 아이들은 여기선 놀지 않고 밑에 모래 놀이도 있는데 역시나 놀지는 않네요.
캠핑장의 전체적인 모습인데 중간쯤에 수영장이랑 마련이 되어있고 수영장 근처로도 사이트가 몇 군데 있답니다.
열심히 사진 찍는 동안 남편은 텐트를 설치를 마쳤는데 이날 사실 습도가 있어서 힘들긴 했지만 또 오랜만에 나의 노스피크 인디아나를 보니 색이 영롱합니다.
그리고 밤이 되어서 저희 말고도 점점 차들이 들어와서 텐트를 치기 시작하는데 아무래도 낮에는 너무 더워서 다들 저녁에 텐트를 치는 것 같은데 현명한 선택들을 하신 것 같아요. 남편은 낮에 땀을 아주 많이 흘리면서 텐트를 설치를 했거든요.
밤이 된 캠핑장 모습인데 역시 캠핑은 밤이 예쁜 것 같습니다. 조명과 텐트 그리고 고기 굽는 냄새 캠핑 적다 보니 또 가고 싶은데 캠핑장의 특유의 향이 있는데 숯 향이 그윽 하게 나는 게 참으로 좋은 것 같습니다.
하루 자고 일어났는데 단점이 뭐냐면 매미소리들이 엄청나게 났습니다. 매미 놈들이 어찌나 울어되는지 특히 저희 사이트는 나무가 더 많아서 저는 잘 때 매미가 제귀옆에 있는 줄 알았어요.
매미 소리만 아니면 나무도 많고 시원한 솔바람 캠핑장이었는데 아마 가을이 되면 나무에 단풍도 있고 선선하게 놀기 좋을 것 같은 곳이었어요.
'여행.캠핑' 카테고리의 다른 글
경주 가볼만 한곳 황리단길 유명한 먹거리 황금십원빵 (24) | 2021.09.06 |
---|---|
경남 밀양 솔바람 캠핑장 선선한 가을 캠핑으로 떠나보자 (23) | 2021.09.04 |
부산 기장 스카이라인 루지 카트 체험 가격및 이용시간 정보 솔직 후기 (11) | 2021.08.31 |
청도 굿 스파 키즈 풀빌라 북유럽 인테리어로 예쁜 펜션 솔직 후기 (18) | 2021.08.30 |
켐핑 좋은곳 소개 추천 포스팅 잘보았습니다
한주동안 수고 많으셨습니다~
미소는 보는 사람을 기분좋게 합니다.
나와 상대를 기분좋게 만드는
행복한 휴일 잘 보내세요~
답글
재미있겠어요
답글
멋진곳이군요 ㅎ
답글
혼자서 라도 다녀오고 싶어지는데요
힐링이 필요할때 다녀오면 좋을것같아요
답글
저녁 시간 캠핑장이 그립네요~ 블로그 잘 보고 가요~~^^
답글
밀양이 친정이시군요. 캠핑장 안에 수영장도 있어 아이들이 참 좋았을 것 같아요. ^*^
답글
경상도랑 전라도에도 좋은 캠핑장이 많은데 서울에서 가다보니 쉽지 않터라구요
답글
애들이랑 같이 놀면 정말 좋아할 것 같아요 ㅎㅎ
포스팅 끝까지 잘 읽고 갑니다!
답글
가을캠핑이란 단어만 봐도 설레네요.
해가 지고나면 선선한 바람 속에서 가을냄새 나요. ^^
답글
ㅎㅎㅎ매미 고놈이 애를 먹였네요...
요즘 같은 날씨부터는 캠핑갈만하죠..
덕분에 잘보고 갑니다^^
휴일 잘보내세요^^
답글
큰 수영장, 작은 수영장이 따로 있는게 더 좋네요.
근데 매미 소리가 너무 시끄러웠다니, 뭔가 자고 일어나서 힘들었을듯요. ㅎㅎ
답글
캠핑장 분위기 너무 좋구요~~ 아이들을 위한 수영장도 있어서 최고네요. 어른들도 아이들도 너무 좋아하겠어요.
아~~~갑자기 캠핑 가고 싶어졌어요. 추워지기전에 한번 다녀와야겠습니다.
포스팅 잘 보고 갑니다. 행복한 주말 되세요^^
답글
훌쩍..떠나고픈..요즘입니다.
ㅎㅎ
잘 보고가요.
즐거운 휴일 보내세요
답글
나무도 바람도 자연속에서 즐거운 시간 보내셨겠어요^^
부럽습니다~
답글
비밀댓글입니다
답글
캠핑장 자주 다니셔서 캠핑에 대해선 모르는게 없을것 같아요^^
너무 재밌게 읽었습니다. 매미는 멀리서 울어도 엄청 큰데, 귀에 매미 있는 것 같다면 얼마나 울어댔길래 ㅋㅋㅋ
그래도 너무 재밌었겠어요. 텐트보니 너무 갬성이 묻어납니다. 요즘은 날씨가 캠핑하기 딱 좋으니 많이 다니시겠어요.
밀양에도 이렇게 깨끗하고 좋은 곳 있다니 저도 참고 하겠습니다. 어서 코로나가 종식되었으면 좋겠네요.
재밌게 잘 보고 가용^^
답글
매미가 내 귀옆에서 우는 것 같은 그 느낌 알죠...귀가 찢어질 정도로 시끄럽죠....
아이들이 놀 수 있는 게 여러 개 있어 그나마 났네요^^
답글
요즘 딱 캠핑가기 좋은 시기인데 ~ 가을 캠핑으로 저도 떠나야겠어요 ^^
답글
사장님이 꼼꼼하게 관리하신다 하니
캠핑 온 분들이 즐겁게 즐기다 갈 수 있겠습니다.
아이들에게 수영장은 큰 즐거움이죠 ... ㅎ
답글
지금 시즌의 매미들은 진심 목소리가 묻히는 수준이더군요 ㅎㅎ
답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