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캠핑

[경남 여름 휴가 가기 좋은 곳] 사천 남일대 해수욕장

by 긍정의 여왕님 2021. 3. 12.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작년에 다녀왔던 남일대 해수욕장 다녀온 추억을 저장해보려 합니다. 남일대 해수욕장주소: 경남 사천시 모례 2길 11-19


주소를 찍고 가시면 남일대 해수욕장으로 바로 안내하고 주차장도 잘 되어있어 주차하기 좋아요.주차비 입장료 무료입니다.경남 사천 남일대 해수욕장은 진주에 사는 지인덕에 알게 되어서 가보았어요.아주 아담하고 작은 해변이었어요. 해변이 한눈에 다 보이더라고요.정말 너무 마음에 들었어요. 가까우면 정말 자주 가고 싶은 해변이었어요.

이날 날씨도 좋아서 사람들도 꽤 있더라고요.멋지게 사진 한컷 찍어보고 바다가 너무 잔잔하게 파도가 없어서 아이들 놀기 너무 좋은 곳 입니다.

남일대는 두 번째 방문이에요.갈 때마다 하는 짚라인!!! 구간이 짧아요 해변 위로 지나가는 것이라 해변이 작으니깐 아이들도 타기 너무 좋아요. 짚라인 요금 : 어른- 8000원 초등생 이하-6000원입니다. 지나가는 시간은 한 3분?? 에 비해 가격은 좀 있는 편입니다.문제는 아이들은 한 번만 타지 않는다는 거.... 꼭 두 번은 타네요.

이제 슝 날아갑니다. 보시다시피 도착하는 곳이 해변의 끝이에요..해변이 정말 아담 하죠. 그래서 저는 너무 좋았어요 아이들이 한눈에 다 보이니 안전하고 너무 예뻐서 여름에 인기 만점일 것 같아요.

한참 모래놀이 중인 아이들..정말 하루 종일 놀라고 해도 놀 것 같아요 지치지도 않는지 모래 하나로 어찌나 저렇게 잘 노는지 싶네요 ^^

그리고 요기에는 코끼리 바위라고 있어요.멀리서 찍으니 화질이 좀..이모양이 코끼리 코 모양처럼 보인다고 하여 코끼리 바위라고 불립니다.코끼리 바위로 가는 길도 있어 가까이 가서 볼 수 있답니다.

경남 사천 남일대 해수욕장 너무 예쁜 곳 여름에 또 한 번 가볼 예정입니다.수영하기도 딱 좋고 꽃게도 잡아보고 우리나라 작은해변은 정말 사전 남일대 해수욕장이 아닐까 싶어요.

 

반응형

댓글2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