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캠핑

경북 구미 산동 리프 패럿 앵무새 카페 먹이체험 이용정보

by 긍정의여왕 긍정의 여왕님 2021. 8. 19.
728x90
반응형

오늘은 구미 산동에 있는 리프 패럿 앵무새 카페를 소개드리고 싶어 이렇게 글을 또 올려 봅니다. 사실 다녀온지는 되었는데 이제서 포스팅하는데 아이들 방학중에 일찍 오픈 시간을 맞추어 다녀왔어요. 리프 패럿은 구미 산동 확장단지 중심상가 대호 플라자 2층에 위치해있는 곳인데 앵무새를 직접 보고 먹이 체험을 하며 음료도 마시며 쉴 수 있고 또 앵무새 분양 그리고 호텔을 운영하고 있는 앵무새 카페입니다.

 

 

주소 : 경북 구미시 산동읍 신당2로 29

전화 : 010-7900-0018

월요일 휴무

 

 

이른시간에 방문을 해서 저희밖에 없는 줄 알았는 데 더 빨리 오신 분이 계셔서 조금 놀랬지만 아직까지는 사람이 많이 없어서 다행이다 싶었습니다. 사실 앵무새 카페는 진작 있었는데 이제야 아이들을 데리고 왔네요. 예전부터 가고 싶어 했거든요.

 

 

 

 

▶리프 패럿 이용하는 법

우선 음료를 주문을 하면 입장료는 무료이며 음료를 주문 하지 않으시에는 입장료 6,000원을 따로 내야 합니다. 그리고 먹이 체험을 하려면 먹이는 3,000원에 돈을 따로 지불을 해야 합니다. 저희는 우선 3명인데 음료를 다 주문 하기엔 많아서 음료 2개와 1명은 입장료만 결제를 하고 들어 갔습니다.그리고 방문은 해봤는지 물어보는데 처음이라고 하니 먹이도 초보에 맞게 골라 주세요.

 

 

앵무새 케어 비용 안내인데 한번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아서 찍어 봤어요. 분양을 할 건 아니라서 분양가나 호텔 이용료는 알아보지 못했답니다. 따로 전화로 문의하시면 친절히 답변해주실 것 같아요.

 

 

앵무새 장난감이나 먹이 간식 등을 다양하게 판매를 하고 있기 때문에 앵무새를 키우시는 분들도 종종 들어오셔서 사가 시기도 하고 사장님에게 문의도 하고 그리고 테이블이 꽤나 여유가 있고 생각보다 깔끔히 인테리어가 잘되어있어 불편함 없이 즐길 수 있고 아기의자도 준비가 되어있답니다.

 

 

드디어 앵무새 친구들을 만나 보는데 테이블마다 2마리나 3마리 정도의 앵무새를 체험할 수 있게 해 줍니다. 그러면 앵무새에게 직접 먹이도 줄 수 있고 만져도 보고 손에도 올려보는 체험인데 사장님께서 앵무새를 어떻게 만져야 하는지 싫어하는지를 알려줍니다.

 

 

음료는 주문을하면 먹고 가도 되고 들고 가도 되게끔 이렇게 텀블러에 음료를 넣어줍니다. 가격은 한 개당 보통 8,000원 전후로 저렴하진 않지만 아마 입장료가 포함이 된 가격인 것 같아요.

 

리프 패럿

 

본격적으로 앵무새와 교감을 하기 위해 먹이를 집적 주기 시작하는데 확실히 큰아이는 겁이 없어서 손에도 올려보고 다양하게 만져도 보고 하는데 둘째는 아직 무서운지 먹이만 주고 있어요. 하지만 시간이 지나니 둘째 아이도 손에 올려 보고 만져보고 굉장히 좋아합니다.

 

리프 패럿

 

우선 앵무새 카페가 처음 방문이면 사장님께서 순한 애들을 먼저 데려다줍니다. 그리고 이아이들 각자 이름도 다 있는데 기억이 잘 안 나긴 합니다. 여하튼 여기 옆에 파란색 앵무새 친구는 정말 순해서 가만히만 있고 움직일 생각이 아예 없답니다.

 

리프패럿

 

그리고 요놈 빨간색 털 가진 녀석 이 녀석 아주 성깔 있는 친구로 아주 손가락을 가까이 가져가면 소리를 엄청 지르는데 아무래도 자기 몸에 손대지 말라고 그러는 것 같은데 정말 아주 타이밍이 만지려고 하면 어찌나 소리를 지르는지 귀가 아플 정도입니다.

 

산동 리프패럿

 

앵무새 카페 들어가면 커다란 나무가 하나 있는데 사실 처음에는 인형인 줄 알았는데 아주 큰 앵무새가 살아서 움직이고 있는데 얘는 굉장히 큽니다. 그리고 행동도 뭔가 느릿느릿한 게 소리 한번 지르면 좀 무서웠어요.

하지만 신기하게 계속 지켜보게 되는 친구였습니다. 그리고 앵무새들이 먹이를 많이 주니 똥을 엄청 싸는데 정말 시도 때도 없이 싸서 먹이는 적당히 주는 게 좋을 것 같았습니다. 어쨌든 이색 체험으로 앵무새 카페 다녀왔는데 사진에는 많이 없지만 다양한 친구들을 만나 봤는데 저희는 이날 가고 아이들이 재밌어는 한 번 더 다녀왔습니다.

하지만 사실 가격대가 그리 저렴한 편은 아니기 때문에 마음먹고 가는 게 좋을 것 같아요!

오늘 구미 산동 확장단지 이색카페 리프 패럿 소개드려봤는데 한 번쯤 가면 좋을 것 같아요.

반응형

댓글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