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 카페

구미 산동 맛집 키토 김밥 옐로 베리 건강하게 한끼 먹어 보자

by 앨리스 여왕 2021. 9. 16.
반응형

저희 동네에 키토 김밥집이 생겨서 한번 궁금해서 가봤는데 어라 생각보다 맛이 좋아서 바로 또 포스팅을 해봐야겠다 싶어 이렇게 글을 적어 봅니다. 키토 다이어트 유명한데 이렇게 식당이 생겨서 다이어트하시는 분들에게는 정말 좋은 소식이 아닐까 싶은데 제가 요즘 소화기능이 좋지 않아서 한번 방문을 해봤습니다.

 

▶키토란?

키토 제닉 다이어트란 케톤+제닉 합성어인데 한국어로 케톤 생성하는 감량하는 방법으로 우리 몸안에서 케톤이라는 걸 생성하는 상태를 케토시스 다른 말로 케토 제네시스 상태라고 하는데 이상태에서 지방을 태우고 에너지로 사용을 하여 몸안에 저장이 된 체지방을 빠르게 빼준다고 합니다.(어렵네요)

 

주소 : 경북 구미시 산동읍 신당 1로 3길 

전화 : 054-474-1889

 

 

 

 

구미 산동 옐로 베리 가게 매장 앞인데 매장 외관이 아주 깔끔하고 인테리어도 예쁘게 잘 되어있어 좋았습니다.

주차는 건물 지하 주차장에 무료로 이용이 가능합니다.

 

 

가게 내부 인테리어는 화이트 톤으로 밝고 조명이 아주 환해서 깨끗한 이미지를 주었고 또 단체석과 다양한 테이블이 마련이 되어있어 취향껏 앉아서 먹을 수 있었고 잘 꾸며 놓아서 사진 찍기에도 아주 좋았습니다.

 

 

쇼케이스에서 원하는 메뉴를 고르고 주문을 하면 되는데 키토 김밥뿐만 아니라, 샐러드, 샌드위치, 음료, 우유 등 다양하게 준비가 되어있고 옆편에는 셀프바가 있는데 시럽이나 물티슈 그리고 쓰레기 분리수거를 할 수 있게 마련이 되어있습니다.

 

 

메뉴판인데 김밥은 반줄도 판매를 하시고 한 줄도 판매를 하고 있고 그리고 커피나 마실 음료는 직접 만들어서 주십니다. 저희는 우선 돈가스 키토 김밥과 에그 샌드위치, 샐러드를 주문을 했고 샐러드는 소스는 종류가 2가지가 잇는데 기억이 잘 안 나네요.

 

 

아메리카노와 자몽 주스 등 주문한 것이 나와서 이제 먹어 볼 건데 김밥은 한 줄 6,900원 정도로 사실 그리 저렴하지 않지만 그만큼 좋은 재료를 사용하지 않을까 생각이 듭니다. 그리고 커피맛 친구는 커피 마니아라서 항상 커피를 먹는데 맛이 너무 좋았다고 적으라고 했는데 생각보다 커피가 너무 맛있다고 합니다.

 

 

생각보다 간단하게 먹기 위해 왔는데 푸짐하게 주문을 해봤는데 샐러드에도 멜론, 병아리콩, 반숙, 여러 채소와 치즈들이 가득 올려져 있었답니다.

 

 

저희는 김밥 한 줄을 주문을 해봤는데 이렇게 포장용기에 나오기 때문에 매장에서 먹지 않으면 바로 들고 가서 먹을 수 있게끔 깔끔한 용기에 담아져서 나옵니다.

 

 

키토 김밥 한 줄에 계란이 3알이 들어가는데 먹자마자 아주 부드러웠고 생각보다 너무 맛있어서 놀랬는데 또한 계란도 포프리 계란을 사용한다고 합니다. 포프리는 엄마들 사이에서도 유명한 곳인데 계란이나 두부를 좋은 재료로 판매를 하는 곳이랍니다.

 

 

그리고 요 녀석 에그 샌드위치 이건 정말 너무 맛있었는데 정말 부드러워서 먹기 너무 좋았는데 안에 에그가 아주 푸짐하게 들어갔고 식빵도 아주 부들부들 해서 꿀맛이었습니다.

 

 

배부르게 먹고 나오는 길 친구 딸 모델로 배경 한번 더 찍어 봤는데 우선 평은 맛은 생각보다 너무 좋았고 확실히 저렇게 많이 먹었는데 속이 더부룩한 느낌이 전혀 없었고 가격은 조금 비싼 느낌은 있지만 또갈의향은 충분히 있답니다. 특히 키토식 하시는 분들에게는 정말 유용한 곳일 것 같습니다.

반응형

댓글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