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 카페

구미 산동 확장단지 맛집 배달음식 박가부대찌개

by 앨리스 여왕 2021. 4. 22.
반응형

안녕하세요. 어제 하루 종일 아들 감기 덕에 가정보육을 했더니 저녁밥 하기가 힘들어서 배달음식을 주문해봤어요. 주문한 메뉴는 남편이 제일 좋아하는 부대찌개입니다. 저는 사실 그렇게 좋아하지 않는 메뉴인데 남편이 너무 먹고 싶다고 하여 주문해봤어요. 박가부대찌개는 조리가 되지 않은 상태에서 배달이 오기에 집에서 직접 식재료를 넣고 조리해서 먹어야 합니다. 박가 부대찌개는 생긴 지 얼마 안 되었을 때 매장 가서 먹었는데 아무래도 매장에서 먹으면 더 맛있긴 해요.

저희는 수제햄 부대찌개 2인, 수제햄사리 추가를 해서 26000원을 결제했어요. 결코 저렴하지 않은 부대찌개입니다. 아무래도 수제햄이라 가격이 좀 비싼 것 같아요.

메인을 열어보니 수제햄이 위에 깔려있고 밑에는 콩나물, 가락국수 사리, 대파, 치즈, 양념이 있어요. 그런데 뭔가 이상했어요. 보통 부대찌개 식당을 가면 사골육수를 넣어주는데 육수가 없더라고요. 그렇게 남편이랑 물만 넣고 끓이는 건가 했지만 아무리 생각해도 이상해서 전화를 넣었더니 제일 중요한 사골육수를 빼먹으셨습니다. 여기서 기분이 조금 안 좋았어요. 일단 보내주신다고 하니 기다렸습니다.

그렇게 메인 사골 농축액을 가져다주셨는데 배달하시는 분이 진짜 안 왔냐고 한 번 더 물어서 기분이 아주 안 좋았지만 참고 먹기로 했어요. 사골 농축액에 조리법도 다 적혀있어요.뭔가 배달 왔을때 너무 심플하다 했어요.

이제 냄비에 담아서 끓일 준비를 해봤어요. 양이 아주 푸짐해서 이건 마음에 들었습니다. 하지만 수제햄 사리를 추가를 했는데 이 정도면 원래는 더 적게 들어간다는 건데 조금 뭔가 비싼 느낌이 살짝 들었어요. 물을 조리법에 대로 넣어주시고 사골 농축액 넣어주시고 끓이면 됩니다.

대파가 아주 많아서 좋았어요. 하지만 물을 좀 많이 담아서 양 조절 실패로 싱겁게 된 것 같아요. 한강 부대찌개가 되어버렸어요. 물을 좀 퍼냈습니다.

물을 좀 부어내고 좀 졸였더니 부대찌개 비주얼이 나왔어요. 사실 맛은 누구나 다아는 부대찌개 맛이에요. 가게 대응이 좀 아쉬웠지만 그래도 오랜만에 맛있는 걸 먹으니 기분이 좋아졌어요. 출출한 저녁 메뉴 부대찌개 한번 드셔 보시길 추천합니다. 집에서 직접 만들어 먹으면 더 맛있을 것 같아요. 한번 도전해봐야겠습니다.

반응형

댓글3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