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캠핑

[대구 신세계 아쿠아리움] 아이들과 가기 좋은 곳

by 긍정의 여왕님 2021. 3. 22.
반응형

안녕하세요.주말에 대구 신세계 아쿠아리움을 다녀왔어요.원래 토요일 가려다 비도 오고 못 가서 집콕하다 아이들이 물고기가 보고 싶다고 노래를 불러 다녀와보았어요.


대구 신세계 아쿠아리움-OPEN : 11 - 18:00 (입장 마감 17시) ▶ 월 1회 월요일 휴무(백화점 휴무날 홈페이지 참고)입장료 - 성인 27,000원 / 소인 25,000원 아쿠아리움+칼라 룸 2시간 체험권 : 39,000원 (전화 문의) 

구미에서 40분 정도 가면 대구 신세계 백화점을 갈 수 있어요.40분을 달려 백화점으로 갔어요 모바일로 성인 24000원 소인 20000원 총 88000 결제해서 갔습니다.그리고 3월 1 - 4월 말까지 연간회원권 61% 할인 중이라고 합니다.매장에서 LG유플러스 멤버십 카드 20% 할인도 합니다.모바일로 결제하면 입구에서 이름 확인하고 바로 입장할 수 있어요.

초창기 오픈 시 한번 방문했던 곳인데 볼거리 체험 등이 더 생겼다 하더라고요.그리고 자연사과학관으로 정식 등록되어 생물 관련 교육적인 내용들도 볼 수 있어요.들어가자 수족관 안으로 들어가서 찍을 수 있는 포토존이 있어 찍어 보았어요^^

어두운 곳에 큰 기둥 수족관들이 엄청 많네요 조명이 바뀌면서 물고기 색도 바뀌더라고요 너무 아름다웠어요.

그리고 가는 곳곳에 포토존들이 있어 사진 찍기 좋았어요.나비처럼 팔랑팔랑 포즈 잡아주는 딸입니다^^

가오리님이 아주 귀엽게 웃고 있는 것 같았어요.그리고 옆 플라워 수족관이에요.줄 서서 사진 찍는 곳입니다.

그리고 토코 빌리지로 들어가 봅니다.초창기에 없었던 곳이에요. 이새 이름이 토코투칸이라는 새입니다.너무 예쁘게 생긴 새입니다 움직이지 않을 때는 인형 같았어요.그리고 이새의 몸값이 엄청나다고 하더라고요.그리고 토코 빌리지에는 동물들 먹이 체험, 볼풀장, 물고기를 만질 수 있는 공간 등이 있어요.

그리고 메인수조입니다.이제 여기서 타임별로 인어공주 , 바다친구 맘마 쇼 등 공연 등이 펼쳐집니다.인어공주님이 나와서 하트도 날려 주시고 물고기들과 헤엄치는데 너무 예쁘더라고요.그리고 10분 뒤 바로 바다친구 맘마 쇼를 시작합니다.실제로 가오리, 상어 등 먹이 주는 모습을 볼 수 있어요.그리고 진짜 가오리 저 눈처럼 보이는 게 콧구멍이라고 하더라고요.30년 넘는 인생 처음 안 사실이에요 어찌나 귀엽던지 ^^

나와서 인어 포토존에서 또 한 번 사진 인증숏 남겨 줍니다.인어 쇼, 맘마 쇼 외에도 버블쇼 바다사자 수중 설명회도 있는데 다 보지 못했어요.시간  타임도 체크해서 다녀야 할 것 같아요 놓치는 부분이 있더라고요.

그리고 펭귄 보러 갔어요.펭귄이 어찌나 귀엽던지 아이들 손가락을 따라다니면서 움직이더라고요 어찌나 끼가 많은 녀석들인지 펭귄들을 굉장히 좋아했어요.

그리고 저희 아이들이 유일하게 했던 체험 아기새 모이 주기 체험을 했어요.현금&카드 1000원을 결제하면 아기새 먹이를 살 수 있어요.그리고 손에 먹이를 올리면 이렇게 새들이 먹이를 먹으러 온답니다.살짝 긴장한 아들 모습 큰딸은 아주 좋아합니다.배가 부른 지 많이는 안 먹더라고요.

그리고 나오기 전 포토존에서 한 컷씩 다 찍어 보고.생각보다 볼거리 체험할 거리등이 많아서 놀기 좋았어요.

그리고 나오시는 출구에 늘 있는 기념 선물샵^^또 하나씩 사 가지고 나옵니다.오랜만에 갔더니 새롭게 생긴 것들이 더 많아서 좋았고 알차게 보내고 왔어요.어린이 체험 등이 아주 다양하게 잘되어 있으니 가보시면 좋을 것 같아요.


 

반응형

댓글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