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 카페

버거킹 신메뉴 몬스터 2 통통한 새우가득 푸짐한 채소 햄버거 그 맛은?

by 긍정의 여왕님 2021. 7. 14.
반응형

7월 7일 햄버거의 왕 버거킹에서 신메뉴 출시했어요.바로 제가 너무 좋아하는 유아인 님이 광고하시는
몬스터 2 통새우 버거입니다.
몬스터 2 통새우 단품 가격은 9,500원세트 가격은 10,500원 라지 세트는 11,200원입니다.

버거킹 몬스터2 통새우버거

버거킹 몬스터2통새우버거

배달이 빨리 왔는데 혼밥 하기엔 햄버거가참 좋은 것 같아요.
탄수화물, 야채, 단백질까지 영양만점 음식이 아닐까 생각을 하면서 살 안 찔 거야 하고 먹을 준비를 합니다.

배달비가 13000원 이상이 되어야 하기 때문에 코코넛 쉬림프까지 추가로 주문했어요.
코코넛 쉬림프는 스위트 칠리소스를 주는데 콕 찍어먹으면 꿀맛.

저는 버거킹 감자가 너무 맛있던데 감자가 고소하고 너무 짜지도 않고 좋아 즐겨 먹습니다.

버거킹 몬스터2통새우버거

우선 제가 딱 처음 보자마자 느낀 건 진짜 크다.
왜 버거킹인 줄 알겠다는 느낌이 받았는데정말 너무 큽니다.
그리고 보이시는지 채소가 너무 많아 사실 어떻게 먹어야 하나 계속 고민만 하고 있습니다.

빵 뚜껑을 열어보니 우선 양상추가 가득하고 그 밑에 토마토, 양파와 마요네즈 소스가 발라져 있어요.
그리고 토마토 밑으로 통새우 4마리가 있는데 그 밑으로 스파이시 토마토소스가 듬뿍 발라져 있어 매콤합니다.

몬스터2 통새우는 빵 부분이 너무 맛있는데 빵은 브리오슈 번으로 사용했다고 하네요.
그리고 통새우 4마리 밑으로 또 새우 패티와 그 밑으로 고기 패티가 가득하게 들어가 있어요.
사실 정말 너무 푸짐해서 어찌 먹어야 하나 고민하다 포크를 사용하기로 했습니다.

햄버거 단면인데 패티가 두 개나 들어가 있어서 단면도 굉장히 넓어 입에 넣기가 힘들었네요.
맛을 이야기해보자면 저는 새우를 워낙 좋아하기 때문에 맛이 좋았고요.
매콤한 소스가 어우러져 느끼하지 않았는데 사실 너무 커서 먹기는 힘들긴 했어요.
그거 말고는 다 맛있게 먹었습니다.
예전에 나온 기네스 통베이컨 와퍼를 먹었는데 몬스터2 통새우 버거가 훨씬 맛있네요.
하지만 너무 배가 불러서 남겼습니다.
햄버거 잘 드시는 분들이 먹기 좋은 제품 같아요.
몬스터2 통새우 버거 신메뉴 리뷰해봤는데 맛있어요.
제 입맛에는 합격!!!

반응형

댓글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