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캠핑

[울진 가볼만 한 곳]여름 휴가 여행가기 좋은 곳 하트해변

by 긍정의 여왕님 2021. 3. 10.
반응형

작년 여름 다녀온 하트해변이에요.위에서 찍은 사진이 없어서 하트인 거 모르겠지만실제로 멀리서 보면 하트 모양의 아주 작은 해변이에요.울진 바다는 정말 색이 너무 예쁜 것 같아요

파도가 잔잔하게 치더라고요.텐트를 치고 옷을 갈아입고 물속으로 입수합니다.물을 좋아하지 않는 남편도 물이 맑고 너무 깨끗하다며 바로 입수 해버립니다.저도 덥고 했지만 수영복으로 갈아입고 입수 하러 들어가봅니다.

 사람들이 많이 없어서 좋았어요.물은 너무 깨끗해서 좋은데 해파리들이 꽤 나와서 놀랬어요.

 아 정말 하늘이 너무 예쁜 날이었어요. 파도도 약해서 잔잔하게 조용하게 놀기 좋은 울진 하트해변,도로변 쪽에서 찍으면 하트모양으로 보인다는데 사진을 직접 보여주지 못해 아쉽네요.

아이들이 미끌미끌한 미역도 잡아당겨 보고 꽃게도 잡아보고 뭔가를 열심히 하고있어요.

 하트해변은 아이들이 너무 놀기 좋더라고요 물이 얕은 쪽이 있고 바위들이 듬성듬성 있어서 그 근처에서 미역 또 따고 꽃게도 잡고 깊지 않아서 놀기 좋았어요.다른 분들 보니 물고기랑 성게, 해삼 등을 직접 잡아오셔서드시더라고요.

 이제 본격적으로 모래놀이 우리 아이들이 제일 좋아하는 모래놀이를 시작합니다.한번 시작하면 몇 시간은 아주 잘 놀아준답니다. 이날도 다른분들이 이미 가셨는데 저희는 해가 질때까지 갔다고하죠.

 저는 텐트 안에서 꼼짝 안 하고 간식 먹고 아이들 노는 것을 지켜봅니다.아들이 조개껍질 등을 잡아서 보여주네요 ..

 

하늘이 너무 예쁜 어느 여름날 울진 하트해변에서 잘 놀다 왔어요.바닷물이 정말 너무 깨끗하고 고요하답니다.여름이되면 사람들이 아주 많을 것 같아요 .어서 코로나가 좀 조용해져서 마음 편하게 놀았음 좋겠어요.

 

반응형

댓글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