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 카페

칠곡 유학산 엠비언트 카페 블랙 인테리어로 조명이 멋진 카페

by 긍정의여왕 긍정의 여왕님 2021. 8. 24.
728x90
반응형

경북 칠곡 유한삭 산길 끝자락에 위치해 있는 핫플레이스 카페 엠비언트인데 여기는 크로프 맛집으로 유명 한 곳이기도 하지만 요즘 유행하는 화이트 인테리어와 반대로 블랙 느낌의 인테리어로 눈길을 사로잡아 모던하고 깔끔하며 특히 밤에 가면 더욱 분위기 좋은 곳이기도 합니다.

 

 

 

▶ 유학산은 드라이브 코스로도 유명한 곳이라 산길이지만 카페들이 몇군데 있어 잠시 앉아서 쉬었다 갈 수 있는 핫플카 페들이 종종 보이는데 제가 간 곳 중에 제일 마음에 들었던 곳이라 이렇게 소개를 드려 볼까 합니다.

 

주소 : 경북 칠곡군 석적읍 유학로 785-1

영업 시간 : 매일 09시 30분~22시 라스트 오더 9시

전화 : 0507-1492-3362

 

엠비언트

 

유학산 산길을 따라 꽤나 올라가면 규모가 꽤나 크고 약간 예쁜 건물이 보이는데 엠비언트 카페입니다. 여기는 대구에서도 많이들 오시는데 특히 밤에는 커플들도 많이 오십니다. 조용하게 딱 데이트하기 좋은 곳이긴 합니다.

 

 

그리고 엠비언트는 실내 뿐만 아니라 야외도 테이블이 많고 넓게 잘되어있어서 야외에 너무 덥거나 춥지 않으면 아이들이랑 올 때는 야외에 앉아서 먹으면 좋을 것 같습니다.

 

 

비가 엄청 오는 날인데 비를 맞고 사진을 찍어 봤습니다.그리고 주차장도 아주 넓어서 주차 걱정은 안 하셔도 됩니다.

 

 

저녁쯤에 왔더니 예쁜 조명들이 반겨 주고 어서 사진을 찍어줘 하는 느낌이 들었습니다.

 

 

하지만 조금 늦게 가서 크로플이 다 판매가 되고 몇 개 남지 않아서 음료와 남은 크로플을 싹 쓸어 왔답니다. 그리고 가격대는 결코 저렴한 편은 아닌데 한 개당 5천 원에서 6천 원대로 보시면 된답니다.

 

 

크로플을 메인으로 먹기 위해 왔기 때문에는 크로플 있는 거 주문을 하고 오렌지 주스와 미숫가루 라떼를 주문을 해봤어요. 크로플은 일반 기본 크로플과 말차 크로플 이렇게 주문을 했습니다.

 

엠비언트

 

가게 인테리어는 모두 블랙 색상으로 아주 모던하고 뭔가 묘한 미술작품을 보는 듯한 느낌이 드는 곳으로 모든 색이 블랙과 그레이색으로 조합이 되어있습니다.

 

 

그리고 아기의자도 준비가 되어있는데 아기의자 색깔이 제일 튀었습니다.

 

 

그렇게 기다리고 음료가 나왔는데 확실히 가격대가 있어서 그런지 맛은 너무 좋았습니다.오렌지도 직접 갈아서 주시고 미숫가루 라떼는 아주 고소하고 크로플도 굉장히 겉은 바삭 안은 촉촉 하니 맛이 좋으며 얼그레이 비슷 킷도 바삭바삭 맛있어요.

 

 

블랙 인테리어에 노란 조명 불빛이 있으니 참으로 분위기가 좋은데 이날 저희가족 빼고 전부 커플들만 와계셨는데 조용하게 즐기는 모습이 부럽기도 했습니다.

 

칠곡 엠비언트

 

엠비언트의 저녁 모습 참으로 예쁜 창고 같기고 하고 숲의 있는 산장 같기도 하고 묘하게 분위기가 좋은 날이었는데 비가 내려서 더욱 좋아 던 것 같습니다. 대구 근교 칠곡 유학산 드라이브하시다가 쉬고 싶을 때 한번 찾아 가보시면 좋을 것 같아 이렇게 적어 봅니다.

 

반응형

댓글10